|
일본, 중국, 대만 등 해외 유입 비중도 전년 동기대비 35% 늘었다.
특히, 지난 1일부터 18일까지의 매출은 최고 수준을 기록했던 지난해 동기와 비교시 11% 이상 증가했다.
같은 기간 여성 고객의 매출 비중도 전년 동기대비 31% 이상 확대됐다.
여성 제품군에서는 ‘V업 3D 플러스 레깅스’가 매출과 판매량 모두 1위를 기록했다.
인체공학적 3D 입체 패턴을 적용, 총 20가지 색상으로 소비자 선택 폭을 넓힌 것이 인기 요인으로 꼽힌다.
남성의 경우 ‘하이 텐션 카고 조거팬츠’가 높은 수요를 보였다.
안정적인 허리 밴딩 디자인으로 필드뿐만 아니라 일상에서도 스타일리시하게 입을 수 있는 골프웨어다.
이 외에도 ‘블랙라벨 시그니처 360N 레깅스’, ‘맨즈 아이스페더 숏슬리브’ 등도 호조를 보였다.
젝시믹스 관계자는 “역대 최대 규모로 진행된 이번 10주년 축제가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 덕분에 성공리에 마쳤다”며 “앞으로도 멈추지 않고 또 다른 10년의 기록을 만들어 가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신세계家' 올데프 애니 사는 한국 최고 부촌은 어디[누구집]](https://image.edaily.co.kr/images/vision/files/NP/S/2025/12/PS25121400015t.jpg)
![‘여의도자이' 사는 90세 노인, 452억 세금 왜 밀렸나[세금GO]](https://image.edaily.co.kr/images/vision/files/NP/S/2025/12/PS25121400035t.jpg)

![판사도 “엽기적”…40대女 성폭행한 중3이 한 짓 [그해 오늘]](https://image.edaily.co.kr/images/vision/files/NP/S/2025/12/PS25121400001t.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