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스는 개발 단계부터 온라인 향수 커뮤니티의 주요 활동자들의 피드백을 거쳐 향의 매력도와 브랜드 컨셉에 부합하는지 여부 등을 체크하고, 100명의 평가단을 선발하여 실제 향이 스트레스 회복, 안정 등 기능성 여부를 점검했다.
론칭 첫 제품은 향수 4종(오 드 퍼퓸)과 룸스프레이, 리추얼 미스트로 활용 가능한 4종의 테라피 워터 등 총 8종이다.
깊은 숲 속에 방문한 듯 짙은 야생의 향기로 상쾌함과 활력을 불어넣어 주는 WIMBI FOREST, 광활한 라벤더 밭에서 일렁이는 보랏빛 향기로 마음의 진정과 생기를 더해 하루의 마무리 순간 깊은 수면을 돕는 LAVENDER IN RELEF, 한적한 제주도 오솔길에서 갓 피어난 들꽃과 대지의 첫 숨결의 향기로 마음의 균형을 돕는 FIRST BREEZE, 햇살과 함께 빛나는 드넓은 들판에서 어린 풀꽃의 따뜻한 향기로 휴식을 돕는 BITTER SWEET으로 구성되었다.
브랜드 관련 자세한 사항은 공식 웹사이트 및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등을 통해 확인 가능하며, 어스의 제품은 5월부터 w컨셉 등 온·오프라인 편집샵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