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 주방 새단장"…밀레, 식기세척기·인덕션 선봬

신민준 기자I 2021.03.18 11:43:15

오는 23일 네이버쇼핑라이브 진행

[이데일리 신민준 기자] 독일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밀레(Miele)의 한국법인 밀레코리아가 오는 23일 오전 11시부터 1시간 30분 동안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베스트셀링 제품인 식기세척기와 인덕션 전기레인지를 선보인다.

밀레 KM7464 FR 인덕션 전기레인지. (사진=밀레)
이번 쇼핑라이브에서 선보이는 주요 식기세척기는 G7314 C SC CS 모델이다. 전세계 최초로 설정된 양의 세제를 자동으로 투입해주는 오토도스(AutoDos) 기능을 탑재했다.

소금과 린스 성분이 포함된 G7000 식기세척기 오토도스 전용 올인원(All-in-One) 세제 파워디스크(PowerDisk)를 함께 사용하면 효율적인 세척을 할 수 잇다.

실제로 독일 유수 대학인 알브슈타트-자그마링엔 대학교 위생과 바이러스 연구소 실험에 따르면 밀레 G7314 C SC CS 식기세척기 기준 위생·강력세척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외피와 비외피 바이러스를 99.99% 이상 제거할 수 있다.

밀레는 쇼핑라이브 식기세척기 구매 고객 전원에게 밀레 G7000 식기세척기 전용 세제 파워디스크 7개 또는 태블릿형 세제인 울트라탭 올인원 2박스를 지급하고 명품 생활자기 광주요의 식기 6P세트를 추가 증정할 계획이다.

이날 밀레코리아는 인덕션 전기레인지도 함께 선보인다. 대표 제품은 파워플렉스 존으로 두 개의 화구를 연결해 조리 용기에 따라 넓게 사용할 수 있는 4구 인덕션 전기레인지 KM7464 FR 모델이다.

왼쪽에는 2개의 원형화구가 있다. 오른쪽에는 파워플렉스 존으로 구성돼 타원형, 직사각형 등 용기의 모양에 관계없이 지름 220~230mm 이상의 냄비나 팬을 자유롭게 활용할 수 있다. 트윈부스터(TwinBooster) 기능을 활용하면 최대 3킬로와트(kW)이상의 출력으로 최대 화력인 9단보다 2단계 높은 강력한 화력을 제공한다.

밀레는 쇼핑라이브에서 인덕션 구매 고객 전원에게 독일 헨켈 냄비 2종을 증정할 예정이다. 라이브 포함 당일 구매 총금액 1위 고객에게는 C3 파켓 파워라인 블루 진공청소기를, 2위 고객에게는 C3 파워라인 레드 진공청소기를 증정한다. 구매 제품과 금액대별로 최대 24만원 상당의 네이버 포인트 적립 행사도 진행된다.

밀레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네이버 쇼핑라이브는 봄맞이 주방 새단장을 계획하는 고객분께 최고의 솔루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