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간식 '마이리틀 울프&라이언', 반려동물과의 가족사진 촬영 캠페인

이재길 기자I 2018.09.21 11:03:02
(사진=대산앤컴퍼니)
[이데일리 이재길 기자] 대산앤컴퍼니가 프리미엄 펫 간식 브랜드 ‘마이리틀 울프&라이언’을 출시하고 캠페인을 진행 중이라고 21일 밝혔다.

마이리틀 울프&라이언은 옥수수, 밀, 대두 등 그레인프리 간식이다. 반려동물의 알러지 유발 요인을 줄이고 세미 모이스트 (Semi-Moist)로 수분 섭취에 탁월하다. 마이리틀 울프는 강아진 전용으로 칠면조·돼지·오리·연어 4가지 제품으로, 마이리틀 라이언은 고양이 전용으로 연어·참치·대구·오리·치킨 5가지 제품으로 구성됐다.

대산앤컴퍼니는 이번 제품 출시와 함께 반려동물과 보호자간의 가족 의미에 대해 생각하는 가족사진 촬영 이벤트와 몰리스펫샵과의 이색 콜라보가 돋보이는 즉석당첨 본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가족사진 촬영 이벤트는 스튜디오 그레이그라피와 함께하고, 반려중인 강아지 또는 고양이에게 “우리와 함께 해줘서 고마워” 라는 메시지를 전하면 추첨을 통해 다섯 가족에게 촬영권이 제공된다. 이벤트는 오는 28일부터 10월 12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 발표는 10월 18일이다.

몰리스펫샵과는 이색 콜라보가 진행된다. 디지털 캠페인 사이트에서 마이리틀 영상을 시청하고 즉석당첨 여부를 확인하면 전국 몰리스펫샵에서 사용 할 수 있는 본품 증정 쿠폰이 발급된다. 오는 28일부터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증정 쿠폰은 10월 15일부터 10월 31일까지 전국 몰리스펫샵에서 받을 수 있다.

마이리틀 브랜드 관계자는 “대한민국에서 반려동물에 대한 ‘진짜 가족’의 인식이 한 층 더 성숙해지길 바라는 동시에, 소비자들이 더 건강한 펫 푸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체험 기회를 제공할 것” 이라고 말했다.

해당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마이리틀 울프&라이언’ 모바일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