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바이럴 영상은 지난달 진행한 홈엔카 서비스로 중고차 1대를 선물해주는 사연 응모 이벤트를 통해 제작됐다. 곧 태어날 아기와 가족을 위해 늘 애쓰는 남편에게 고맙고 미안한 마음을 담아 차를 선물해주고 싶다는 결혼 1년차 아내의 사연이 당첨됐다.
소비자가 원하는 장소까지 무료로 차를 배달해주는 홈엔카 서비스로 자동차도 선물 할 수 있다는 메시지와 함께, 아내가 직접 남편에게 차를 서프라이즈 방식으로 선물하는 과정, 아내가 전하는 사랑의 메시지 등이 영상 속에 따뜻한 시선으로 그려져 보는 이들의 감성을 자극한다.
당첨 사연의 주인공인 아내는 “차를 받고 좋아할 남편을 생각하며 두근거리는 마음으로 SK엔카직영 관계자분들의 도움을 받아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좋은 기회에 우리 부부에게 꼭 필요했던 차도 선물 받고, 소중한 추억도 만들 수 있는 기분 좋은 시간을 만들어 주셔서 감사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SK엔카직영몰 공식 페이스북에서 바이럴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저런 아내를 둔 남편 분이 부럽다”, “힘들고 지쳐도 상대를 생각하는 이런 마음이 있다면 힘이 될 것 같다”, “나도 자동차 선물을 받아보고 싶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SK엔카 직영몰 홈페이지(encarmall.com) 및 모바일 앱에서는 ‘홈엔카로 사랑을 전하세요’ 2차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오는 28일까지 차를 선물하려는 대상과 사연, 사진을 함께 올리면 1명을 추첨해 신차급 중고 경차를 제공한다. 당첨자는 31일 홈페이지 공지사항 및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