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모뉴엘, 홈 베이킹 클래스 개최

박철근 기자I 2014.05.12 14:34:01

스타 쇼콜라티에 ''루이강'' 초청…베이킹 레시피 공모전도 실시

[이데일리 박철근 기자]종합가전기업 모뉴엘은 스타 쇼콜라티에 ‘루이강’이 진행하는 ‘제4기 홈베이킹 클래스’를 오는 16일 서울 서초동에 있는 ‘루이강 아틀리에’에서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홈베이킹 클래스에서는 쇼콜라티에 루이강이 모뉴엘의 제빵기 ‘마이 리틀 베이커리’(모델명:MHB500)와 전용 베이킹 믹스를 활용해 홈 베이킹을 실시할 예정이다.

또 제빵기를 이용한 케이크 만들기, 데코레이션 실습, 초콜릿 시연 및 테이스팅 기회와 함께 루이강의 특별 레시피도 공개한다.

또 루이강과 레시피 전문가를 심사위원으로 한 ‘제1회 마리베 베이킹 레시피 공모전’도 진행한다. 예선과 본선으로 진행되며 온라인 예선을 통과한 10개 팀을 대상으로 참신성, 편의성, 건강성, 인기투표 점수 등을 합산해 수상작을 선정한다.

모뉴엘 관계자는 “빵은 원래 가정식이지만 고급 빵집의 맛에 대한 아쉬움과 제빵의 어려움으로 홈베이킹의 명맥만 유지하고 있다”며 “홈베이킹 클래스, 레시피 공모전과 차별화된 제품력으로 명품 홈베이킹 제품으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베이킹 클래스와 레시피 공모 신청은 무료이며, 자세한 내용은 마이리틀 베이커리 홈페이지 (www.mylittlebakery.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종합가전회사 모뉴엘은 유명 쇼콜라티에 루이강이 함께하는 ‘제4기 홈베이킹 클래스’를 오는 16일 개최한다. 모뉴엘 제공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