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서비스는 취향과 공간에 맞춰 언제든 다양한 스타일로 바꿀 수 있는 사이드 커버 교체 유상 서비스이다. ‘헬스테리어(Health+Interior)’ 트렌드를 선도한 세라젬은 이번 서비스를 통해 개인공간 뿐만 아니라 취향까지 맞춤형 안마의자를 사용할 수 있는 한발 더 진화된 디자인 가치를 제시하게 된다.
파우제 피팅 서비스 첫 적용 제품으로 ‘파우제 M8’을 정하고 제품명도 ‘파우제 M8 Fit(핏)’으로 리뉴얼했다. 이 제품은 척추와 내 몸에 맞춰주는 차별화된 전신 온열 마사지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특허받은 직가열 온열볼, 척추스캐닝 기술과 맞춤 마사지 기술이 적용된 것이 특징이다.
파우제 M8 Fit을 구매한 고객은 오는 6월부터 자신의 취향에 맞춰 12가지의 다양한 디자인에서 선택해 사이드 커버를 변경할 수 있게 된다. 포근한 질감의 ‘부클레’(Boucle) 소재로는 크림 화이트, 샌드 베이지, 스톤 그레이 등 3종의 색상이 실을 교차해 격자무늬로 엮은 우븐(Woven)소재다. 오트밀 베이지, 올리브 그린, 토파즈 옐로우, 시에나 오렌지, 에메랄드 그린, 코코 화이트 등 다양한 색상을 준비할 계획이다.
세라젬 관계자는 “사용자의 취향과 공간에 맞춰 안마의자의 스타일을 바꾸는 파우제 피팅 서비스로 완전히 새로운 디자인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며 “앞으로도 날로 높아지는 소비자들의 눈높이를 맞출 수 있도록 디자인은 물론 기술력 향상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