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산하 경기도주식회사는 지난 2024년 중소기업 마케팅 지원사업을 통해 도내 중소기업 총 1217개사를 지원, 400억8100만원의 거래액을 기록했다고 8일 밝혔다.
경기도주식회사는 온라인 마케팅을 통해 720개사를 지원해 약 107억원의 거래액을 기록했다.
오프라인에서는 킴스클럽 주요 30개점과 함께 ‘경기도 위크’ 행사를 통해 약 68억원, 롯데마트 전체 지점과의 연계 할인 행사로 약 59억원의 거래액을 기록하면서 소비자들에게 경기도 우수 상품을 홍보했다.
중소기업 자생력 강화를 위해 39개 대형 유통플랫폼 현직 상품기획자(MD)를 초빙해 개최한 유통 상담회에는 도내 101개 기업이 참여해 호응을 얻었다.
이와 함께 경기도 산하기관과의 협업 성과도 두드러졌다.
경기테크노파크와 수출 매칭 지원을 통해 2개 기업의 해외 시장 진출을 지원한 결과 약 114억원의 실적을 거뒀고 한국도자재단, 가평군청과 함께 수출 매칭 및 미국 현지 판촉전도 열었다.
이재준 경기도주식회사 대표이사는 “마케팅 지원사업을 통해 눈에 띄는 성과를 거두며 다시 한번 경기도주식회사가 도내 중소기업을 위해 꼭 필요하다는 사실을 입증했다”며 “올해 역시 도내 중소기업의 실적 뿐만 아니라 향후 발전에 어떻게 도움이 될 수 있는지에 대해 고민하고 더욱 발전된 지원사업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