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행사는 엔데믹 속 사무실 출근과 재택근무를 병행하는 ‘하이브리드 워크’ 트렌드가 확산하는 가운데 사람들이 휴가 기간을 활용해 비즈니스 공간을 새롭게 단장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 기간 이케아의 비즈니스 고객 대상 멤버십 ‘이케아 비즈니스 네트워크’ 멤버가 비즈니스 인테리어 디자인 서비스 이용 시 홈퍼니싱 제품을 500만원 이상 결제하면 구매 금액의 5%를 할인해 준다.
이번 혜택은 이케아 코리아 전 매장(광명점, 고양점, 기흥점, 동부산점) 및 화면 공유 기능을 이용해 원격 상담이 가능한 ‘헤이오더’에서 제공된다.
이케아는 ‘이케아 포 비즈니스’를 통해 비즈니스의 성장을 돕는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사무실, 레스토랑 및 카페, 교육 및 의료 시설, 숙박업소 등 소규모 비즈니스를 운영하는 고객을 위한 무료 멤버십 프로그램 ‘이케아 비즈니스 네트워크’가 대표적이다.
이케아 비즈니스 네트워크 멤버는 제품 조합부터 공간 전반에 관한 컨설팅까지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는 ‘비즈니스 인테리어 디자인 서비스’ 50% 할인 등 다채로운 혜택을 이용할 수 있다.
이케아 코리아 관계자는 “이케아의 비즈니스 인테리어 디자인 서비스 및 다양한 오피스 솔루션과 함께 비즈니스의 개성을 담은 공간을 꾸미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