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증권, 중개형ISA 채권 거래 오픈…수수료 5만원 쿠폰 이벤트 진행

이용성 기자I 2023.04.17 11:19:22
[이데일리 이용성 기자] 키움증권은 중개형ISA 계좌에서도 채권 거래가 가능해졌다고 17일 밝혔다. 이에 따라 신규 고객 대상으로 3월 초부터 진행하고 있는 중개형ISA 수수료 5만원 할인쿠폰 지급 이벤트를 진행할 방침이다.

(사진=키움증권)
키움증권에 따르면 해당 이벤트는 4월말까지 이어진다. 중개형ISA 계좌는 대한민국에 거주하는 만 19세 이상이면 누구나 계좌개설이 가능하다. 이번에 오픈한 채권 거래를 포함하여 국내 주식 및 다양한 금융상품을 하나의 계좌에서 자유롭게 운용할 수 있다. 의무납입기간 3년이 지나면 순손익에 대해 최대 400만원까지 비과세되고, 초과분은 9.9%로 분리과세되어 절세에 효과적으로 꾸준히 관심을 받고 있다.

키움증권 관계자는 “중개형ISA 채권 거래를 오픈하고 중개형ISA에 대한 투자자들의 관심이 더 높아졌다.”며 “절세 혜택과 이벤트 혜택을 동시에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4월 말까지 진행 중인 해당 이벤트는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 신청만 해도 중개형ISA 계좌에서 사용할 수 있는 수수료 5만원 할인 쿠폰 및 무료 체험 지원금 1000원을 전원 지급한다.

추가로 이벤트 기간 내 100만원 이상 입금하면 최대 3만원 현금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과 문의는 키움증권 홈페이지나 키움금융센터를 이용하면 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