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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데일리 이명철 기자] 이석용 NH농협은행 은행장은 20일 서울시 용산구에 위치한 고객행복센터와 경기도 의왕시 소재 NH통합IT센터를 잇따라 설 연휴 비상 대응 체계를 점검했다.
농협은행은 설 연휴인 21~24일 고객행복센터와 IT상황실을 24시간 운영한다. 고객 불편 최소화를 위해 비상 상황에 즉각 조치가 이뤄지도록 시스템 사전 점검과 대응 인력 편성을 완료했다.
이 행장은 “설 연휴 비상대응체계 운영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직원들 노고에 감사한다”며 근무 중인 직원들을 격려하고 “최상의 디지털 금융 서비스 제공할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다해달라”고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