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션, 서울영상광고제 ‘그랑프리’…GV60 캠페인 통했다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
한전진 기자I 2026.01.08 08:21:32

시각효과 부문 최고상 포함 총 11개 본상 수상
제네시스 전기차 ‘일상의 경이로움’ 감각적 구현
수상 점수 1위…2년 연속 ‘올해의 에이전시’ 선정

[이데일리 한전진 기자] 이노션(214320)이 국내 최대 영상광고 전문 플랫폼 TVCF에서 주관하는 시상식인 ‘2025 서울영상광고제’에서 최고상인 ‘그랑프리’를 포함해 총 11개의 본상을 수상했다고 8일 밝혔다. 수상 점수 합산에서도 1위를 기록하며 2년 연속 ‘올해의 에이전시’로 선정됐다.

제네시스 Take Your Wonder Further 캠페인 이미지 (사진=이노션)
이번 광고제에서 이노션은 제네시스 GV60 캠페인 로 그랑프리를 수상했다. 해당 캠페인은 북극 노르웨이 트롬쇠를 배경으로 GV60이 오로라를 찾아 나서는 여정을 섬세한 영상미로 담아내며, 전기차이면서도 럭셔리 브랜드 특유의 품격을 감각적으로 표현했다. 해당 캠페인은 시각효과 부문 그랑프리 외에도 촬영 부문 동상도 함께 수상했다.

이외에도 이노션은 △KCC건설 스위첸 캠페인으로 금상·동상 △빙그레 <처음 듣는 광복> 캠페인으로 금상 2개·은상·동상 △삼양식품 로 동상 2개 △당근 <컴백홈>으로 동상 1개를 각각 수상하며 다양한 브랜드의 성과를 입증했다.

서울영상광고제는 TVCF 플랫폼에 소개된 광고를 대상으로 일반인과 업계 전문가의 평가를 거쳐 수상작을 선정하는 행사다. 올해로 23회를 맞았다.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지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