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부스 현장에서는 럭키드로우 이벤트가 진행돼 큰 인기를 끌었다. 참가자들은 △X-PASS 리미티드 메탈배지 △키캡 키링 △갤럭시 버즈3 프로 등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었다. 이 중 X-PASS 리미티드 메탈배지는 뒷면의 QR 코드를 스캔하면 동일한 디자인의 NFT를 발급받을 수 있어, 실물과 디지털을 잇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했다.
또한 럭키드로우에 참여한 모든 방문객에게는 X-PASS의 리워드 서비스인 티켓스택에서 활용 가능한 XTC 토큰이 에어드롭되었다. 이를 계기로 KBW 행사 이후 티켓스택은 누적 지갑 수 100만 개를 돌파하며 눈에 띄는 성과를 달성했다.
X-PASS는 이번 KBW 2025를 통해 블록체인 업계 주요 기업들과 교류하며 협력 가능성을 넓혔으며, K-컬처 공연을 글로벌 시장에 소개하는 가교 역할을 더욱 확고히 했다.
X-PASS 관계자는 “많은 방문객들에게 X-PASS의 서비스를 소개하며 NFT와 K-컬처 공연을 접목한 새로운 가능성을 전했다”며 “티켓스택을 비롯한 X-PASS만의 서비스 강점을 기반으로 글로벌 블록체인 기업들과의 협력도 강화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 놈만 아득바득 이 갈던 명재완에...별이 졌다 [그해 오늘]](https://image.edaily.co.kr/images/vision/files/NP/S/2026/02/PS26021000001t.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