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수치는 가맹점 직접 매출과 ‘배달의민족’ 앱 주문(배달 및 포장)을 기준으로 한 것이다. 타 플랫폼 이용 등 기타 매출까지 집계한다면 해당 수치는 더욱 높아 질 것으로 추정된다고 한솥 관계자는 설명했다.
한솥은 전체 메뉴 중 70%가 5000원대로 구성돼 있다. 요일별 할인 행사와 더불어, 남녀노소 즐길 수 있을 만한 신메뉴를 매달 출시하고 있다.
한솥 관계자는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점심값 부담을 낮추면서도 입맛을 사로잡을 수 있는 다양한 신제품으로 ‘런치플레이션 해결사’ 위치를 공고히 다질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