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아파트 '연동 백강 스위트엠Ⅰ', 오는 30일 견본주택 오픈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
박지혜 기자I 2020.05.28 11:02:32
[이데일리 박지혜 기자] 제주 연동에 신규 분양하는 프리미엄 아파트 ‘연동 백강 스위트엠Ⅰ’의 견본주택이 오는 30일 문을 연다.

제주에서 연동은 교통, 문화, 교육, 행정, 사법, 금융의 중심지이자 이마트, 롯데마트, CGV, 누웨마루 거리 등이 인접한 생활의 중심지로 제주의 강남이라 불린다.

분양 관계자는 “연동 백강 스위트엠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이유는 바로 연동, 노형동에선 찾아보기 힘든 신규 분양 아파트이기 때문”이라며 “6월 준공 예정인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비전의 수혜 아파트로 미래가치까지 우수하다”고 말했다.

제주시 ‘연동 백강 스위트엠Ⅰ’
연동 백강 스위트엠Ⅰ은 4Bay 혁신설계(일부 제외)로 채광 및 통풍이 좋다. 또 공간 활용을 극대화해 주거형 오피스텔(전용 84㎡)에서는 찾아볼 수 없었던 최대 30.12㎡(84A 타입 기준)의 넓은 서비스면적을 제공하고, 지상과 지하 2층에 100% 자주식 주차장을 적용했다.

모든 세대 시스템 에어컨, 스타일러, 3연동 중문, 광파오븐, 하이브리드 인덕션, 전동 빨래 건조대 등 차별화한 무상 옵션과 전용면적 57㎡~84㎡의 선호도 높은 중소형 평형대로 입주자의 만족도를 높였다.

연동 백강 스위트엠Ⅰ은 견본주택 오픈을 기념해 건조기, 제습기 등 경품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견본주택은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청사로 77에 있다.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지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