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패키지는 ‘렌터카 자유여행’ 상품과 ‘스키 자유여행’ 상품의 2가지 테마로 구성된다. 각각 경제적인 알뜰형과 럭셔리한 고품격 상품을 갖추어 여행 스타일과 취향에 따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도록 총 4가지의 상품으로 구성했다. 또한 전 상품 공통으로 에어캐나다의 왕복항공권이 포함된다. 단 세금 및 유류할증료는 별도다.
먼저 렌터카 자유여행 상품은 대자연이 빚어낸 로키의 설경을 배경으로 직접 운전 하며 만끽할 수 있는 상품. 세계자연유산으로 지정된 밴프 국립공원의 요호, 레이크 루이스, 존스톤 캐년 등을 구석구석 돌아 볼 수 있도록 구성됐다. 아이스 워킹, 스노우 슈잉, 개썰매 등 색다른 캐나다만의 겨울의 매력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
115만원부터 판매되는 알뜰형 패키지 상품인 원터 원더랜드 로키5일은 소형렌터카 3일 과 실용적인 호텔 3박을, 166만원부터 판매되는 고급형 상품인 로키 고품격 6일은 여행 첫날 가이드 미팅 서비스와 중대형 렌터카 3일 및 럭셔리 호텔 4박을 포함했다. 특히 고품격 상품에서 이용하는 호텔이 더욱 눈길을 끈다. 밴프에서 2박을 묵게 되는 페어몬트 밴프 스프링스호텔은 캐나다 로키를 상징하는 호텔. 이 호텔 때문에 밴프를 찾는 여행객이 있을 정도로 세계적으로 정평이 나 있다. 나머지 2박을 묵게 되는 페어몬트 샤토 레이크 루이스 호텔은 동화 속에 나오는 마법의 성 같은 곳이다. 고성이 주는 웅장함과 낭만을 모두 갖추고 있다. 이들 럭셔리 호텔에서 즐기는 애프터눈 티는 여행객이 누릴 수 있는 작은 호사스러움이 될 것이다.
스키 자유여행 상품은 캐나다 최초의 국립공원으로 지정된 로키에 위치한 빅 3스키장 레이크 ‘루이스 스키 리조트’, ‘선샤인 빌리지’, ‘마운틴 노퀘이’에서 자유롭게 스키와 스노우보드를 즐길 수 있도록 한 상품이다. 세계 최고의 설질로 꼽히며 건조하고 가벼운 눈이라 불리는 샴페인 파우더에서의 활강을 직접 경험할 수 있다.
139만원부터 판매되는 알뜰형 패키지 상품인 밴프 스키와 로키여행 7일은 실용적인 호텔 3박, 빅3 스키장 리프트 3일과 스키장 왕복 셔틀 이용권이 포함된다. 또 204만원부터 판매되는 고급형 상품인 밴프 고품격 스키여행 7일은 명품호텔과 명품 스키장이 화려하게 만난 상품으로서 ‘페어몬트 밴프 스프링스 호텔’ 5박과 빅 3스키장 리프트 4일 이용권은 물론, 전문 가이드의 공항 미팅과 밴프타운 1일 관광 서비스 그리고 여행 마지막 날 캘거리 공항까지 편도 셔틀 이용권도 포함되어 있다.
김정호 에어캐나다 영업총괄 부장은 “에어캐나다 홀리데이가 이번에 출시한 캐나다 윈터 원더랜드 패키지는 캐나다의 겨울에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경험과 신비로운 풍경으로 마치 원더랜드에 온 듯한 감동을 선사할 것”이라며 “페어몬트 호텔을 3박 이상 이용하는 여행객에게는 애프터눈 티 2인 이용권과 기타 호텔을 이용하는 여행객에게는 설퍼산 곤돌라 2인 이용권의 특전도 제공된다”고 밝혔다.
한편 에어캐나다 홀리데이 는 연중 다양한 종류의 상품을 운영하고 있다. 상품 이용은 전용 웹사이트(www.acholidays.co.kr)에 접속한 후 원하는 테마를 클릭하면 해당 상품을 판매하는 전문 판매 여행사의 홈페이지로 바로 연결되도록 했다. 이번 캐나다 윈터 원더랜드 패키지 판매여행사로는 아이캔투어, 와투트래블, 온라인투어 등이 있다.
▶ 관련기사 ◀
☞ 농익은 가을...오매, 억새도 단풍 들었네…경기도 양평 여행
☞ [포토]이연희 강승현, 제주도 힐링여행..'부럽네'
☞ 하나투어가 추천하는 올 겨울 여행지...일본,중국,터키
☞ [해외여행]한 여름 밤 맞는 크리스마스는...뉴질랜드 여행
☞ [여행家]모두투어, 태국 윈저파크 골프대회 개최 外