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KT금호렌터카 타고 알차고, 스마트하게 고향 가자!

편집기획부 기자I 2011.09.07 17:52:27

대중교통 이용 영수증 제시하면 최대 55% 할인
WiFi 단말기(egg) 무료 대여서비스

[이데일리 편집부] KT금호렌터카는 추석 연휴 기간에 보다 스마트하고 즐겁게 고향을 다녀올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KT금호렌터카는 “추석 연휴기간 동안 교통체증과 장시간 운전해야 하는 불편함을 피해 대중교통을 이용해 목적지 인근까지 이동한 후 렌터카를 이용하는 게 바람직하다”며 “9월 9일부터 18일까지 대중교통 이용 승차권 또는 영수증(항공, 철도, 고속버스 등)을 제시할 경우 회원 등급에 따라 최대 55%까지 대여료를 할인해주는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연휴기간 동안 3일(72시간) 이상 차량을 렌트할 경우에도 최대 55% 할인된 금액에 렌터카를 이용할 수 있다. 쏘나타 차량을 3일간 이용할 경우 약 39만원의 대여료를 회원등급에 따라 최대 17만원 대까지 할인된 요금으로 렌트할 수 있다.

KT금호렌터카는 언제 어디서나 무선인터넷을 즐길 수 있는 WiBro 단말기(egg)도 무료로 대여해 준다. egg 대여서비스를 이용하면 차량 내에서 스마트폰, 태블릿PC, 노트북을 통해 다양한 어플을 다운로드 받아 교통상황, 주요 휴게소 등의 정보를 얻거나 게임을 즐길 수 있어 길이 막히더라도 전혀 지루하지 않게 보낼 수 있다. egg 무료 대여서비스는 사전 예약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KT금호렌터카 관계자는 “매년 반복되는 명절 교통체증으로부터 벗어나고, 길게만 느껴지는 귀성길에 보다 많은 고객들이 편안하고 즐겁게 고향을 다녀오실 수 있도록 이벤트를 준비했다” 며 “짧지만 풍성한 한가위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