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링파스타, 파브리 셰프 협업 ‘스테이크 세트’ 출시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
신수정 기자I 2025.12.17 08:23:10

스프부터 디저트까지 풀코스 구성

[이데일리 신수정 기자] 더본코리아(475560)의 파스타 전문 브랜드 롤링파스타는 미슐랭 스타 셰프 파브리치오 페라리(이하 파브리)와 함께 기획한 연말 한정 ‘스테이크 세트 2종’을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롤링파스타가 파브리 셰프와 함께 구성한 연말 시즌 한정 ‘스테이크 세트 2종’을 출시했다. (사진=더본코리아)
이번 신메뉴는 2022년부터 이어온 파브리 셰프와의 협업 연장선에서 기획됐다. 연말 시즌을 맞아 파브리 셰프가 직접 추천하는 구성으로, 다양한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세트 메뉴는 ‘스테이크 듀오 세트’와 ‘스테이크 파티 세트’ 2종으로 선보인다. 스테이크 듀오 세트는 스프(1종), 피타브레드, 시그니처 포크스테이크, 파스타(1종), 티라미수로 구성했다.

스테이크 파티 세트는 듀오 세트 구성에 스프를 하나 더 추가하고 고르곤졸라 피자(M)를 더해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다. 스프는 머쉬룸과 콘 중 선택 가능하며, 파스타는 까르보나라, 로제, 매운크림 중 하나를 고르면 된다.

메인 메뉴인 ‘시그니처 포크스테이크’는 돼지고기 등심을 특허받은 진공 저온 숙성 공법으로 조리했다. 등심 특유의 퍽퍽함을 줄이고 촉촉하고 부드러운 식감을 살렸다. 매쉬드 포테이토와 샐러드, 데미글라스 소스를 곁들여 제공한다.

이번 신메뉴는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롤링파스타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더본코리아 관계자는 “모임이 많은 연말을 맞아 부담 없는 가격으로 특별한 한 끼를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올겨울 고객들의 식탁에 따뜻함과 즐거움을 더하는 메뉴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지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