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이츠 로운 샤브샤브, 겨울 시즌 ‘버라이어티 샤브샤브’ 선보여

오희나 기자I 2024.11.20 09:30:35
[이데일리 오희나 기자] 이랜드이츠의 샤브샤브 샐러드바 브랜드 로운 샤브샤브가 오는 21일부터 겨울 시즌 신메뉴 ‘버라이어티 샤브샤브’를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버라이어티 샤브샤브 (사진=이랜드이츠)
이번 신메뉴는 샤브샤브의 본질인 육수에 중점을 둔 것이 특징이다. 겨울철 모임이 잦은 시기인 만큼, 다양한 취향을 가진 고객들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기존 4종에서 7종으로 육수 라인업을 확대했다.

로운 샤브샤브는 기존의 야채 버섯 육수, 칼칼 얼큰 육수, 마라 육수, 스키야키 육수에 더해 △진한 사골 엑기스와 후추로 감칠맛을 살린 사골 육수 △향긋하고 신선한 토마토의 새콤달콤함을 담은 토마토 육수 △얼큰하고 담백한 베트남식 쌀국수 육수 등 3종의 새로운 육수를 선보인다.

또한 연말 분위기에 맞춰 샐러드바에도 다채로운 메뉴를 추가한다. 겨울 시즌 동안 로운 샤브샤브 샐러드바에서 △쫀득 로제 수제비 △백합조개 버터술찜 △브로콜리 크림 스프 △석류 베리 리코타 샐러드 △스윗 콘치즈 등의 식사 메뉴와 △피스타치오 케이크 △리치 캐모마일티 △망고 아이스티 등의 디저트 메뉴를 새롭게 만나볼 수 있다.

로운 샤브샤브 관계자는 “쌀쌀한 겨울이 찾아오는 만큼 따뜻한 국물 요리인 샤브샤브를 다채롭게 즐기실 수 있도록 육수를 강화한 시즌을 준비했다”라며 “로운 샤브샤브에서 함께하는 연말연시 모임으로 소중한 사람들과 더욱 풍성하고 즐거운 추억을 쌓으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로운 샤브샤브의 겨울 시즌 신메뉴는 전국 로운 샤브샤브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로운 샤브샤브는 오는 22일 13호점인 인천 논현점을 오픈할 예정이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