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GS25, 설 선물세트 판매…"2030 재미 잡아라"

함지현 기자I 2019.01.08 10:32:25

황금돼지 해 맞아 순금 복돼지 등 순금 상품 준비
뉴트로 열풍에 클래식 턴테이블 판매…콘셉트 스팸도

GS25는 콘셉트 자이언트 스팸, 클래식 턴테이블 등 다양한 고객층의 요구를 반영한 설 선물세트를 준비했다.(사진=GS리테일)
[이데일리 함지현 기자]GS25는 올해 설을 맞아 재미를 추구하는 20~30대 젊은 층을 위한 520여종의 다양한 선물세트를 준비했다고 8일 밝혔다.

GS25에 따르면 이번에 마련한 선물세트는 콘셉트 스팸, 클래식 턴테이블, 순금 복돼지, 안마의자, 대형가전, 가구, 농수축산, 가공식품, 주류 등이다.

콘셉트 자이언트 스팸은 스팸 모양을 본뜬 큰 케이스에 스팸(200g) 4개와 햇반(200g) 3개, 삼김이 캐릭터 세안밴드를 채워 넣은 제품이다.

뉴트로(새로움과 복고를 합친 신조어) 열풍에 클래식 오디오 턴테이블도 준비했다. 복고풍 디자인에 LP판, CD, 카세트테이프뿐 아니라 MP3, SD카드, 블루투스, 라디오까지 다양한 기능을 겸비한 뉴트로 상품이다.

이 밖에도 영상을 찍고 편집해서 사회관계망서비스(SNS)나 유튜브 등에 공유하는 영상 세대를 위한 액션캠을 비롯해 드론, 닌텐도 스위치, 1~2인 가구 필수 가전제품으로 떠오르고 있는 에어프라이어 등 나를 위한 선물을 원하는 20~30대 고객에 맞춘 다양한 상품도 준비했다.

GS25는 60년 만에 돌아온 황금돼지해를 맞아 순금 복돼지와 복돼지 코인·골드바, 행운열쇠, 순금 도장, 금숟가락 등 다양한 순금 상품도 판매한다.

순금 상품은 주문제작 방식으로 판매되며, 제작 기간은 7~10일 소요된다. 완성된 상품은 케이스에 보증서와 함께 담겨 고객이 원하는 곳으로 배송된다.

GS25는 오는 20일까지 한우, 과일, 수산, 수제햄, 통조림, 위생용품 등 60개 상품을 제휴카드(BC·KB국민·NH농협)로 결제하는 고객에게 2+1 혜택도 제공한다.

또한, 오모리김치참치, 오뚜기 참기름 세트, 리챔 참치세트 등 인기 세트 9종에 대해 팝카드로 결제 시 15%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여기에 통신사 멤버십(KT, LGU+) 10% 할인과 포인트 1% 적립까지 더하면 26%의 할인 효과를 볼 수 있다.

이 밖에도 1~2인 가구가 먹기 좋게 개별 포장한 수산물을 비롯해, 랍스터, 링크랩, 친환경 한우, 과일 등 신선식품과 안마의자, 대형가전, 가구 등 다양한 카테고리 상품을 판매한다. 간편하게 명절 손님 맞이 요리를 할 수 있는 심플리쿡도 준비했다.

GS25 관계자는 “농수축산물, 가공식품, 주류, 위생용품 등 일반적인 선물세트 외에도 다양한 고객들의 요구를 반영한 상품을 준비했다”며 “사전 구매 할인, 통신사 제휴카드 및 팝카드 할인 등을 통해 고객들이 보다 알뜰하게 설 선물 세트를 준비할 수 있도록 했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