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4K는 GS글로벌이 BYD와 협업해 한국 소비자 수요를 적극 반영해 출시한 1t 전기트럭이다.
티몬 홈페이지 및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열리는 이번 기획전에서는 T4K 사전 예약과 무료 시승 신청이 가능하다.
이번 기획전을 통해 T4K를 구매한 고객은 GS글로벌과 티몬이 제공하는 최대 1600만여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GS글로벌은 자체 진행 중인 보조금 차액 지원금 등 최대 1368만원을 지원할 예정이다. 특별 혜택으로 전기차 충전쿠폰 100만원도 함께 주어진다.
티몬은 구매 고객에게 ‘묻지마 100만원’ 할인을 제공한다. 단, 타사 할인 정책과 중복 제공은 불가하다.
기획전을 통해 무료 시승을 신청한 뒤 구매하는 고객의 경우 20만원의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사전 예약 후 계약한 고객은 10만원의 계약금 면제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이번 기획전으로 시승 및 예약 딜을 구매한 후 시승 또는 상담을 진행할 경우 추첨을 통해 20만~50만원의 전기차 충전 쿠폰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GS글로벌은 티몬과의 제휴를 시작으로 이(e)커머스 채널에서 소비자와의 접점을 지속적으로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GS글로벌 모빌리티 사업부 관계자는 “이번 티몬과의 제휴를 통해 트럭의 전통적인 오프라인 유통구조를 넘어 이커머스의 채널로 확장해 다양한 고객에게 소개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과 이벤트를 통해 고객 만족을 위한 혜택을 지속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