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석화 휴그린, ‘자동환기창 프로’ 라이브 커머스 진행

박순엽 기자I 2022.07.28 11:07:32

28일 CJ온스타일 모바일 라이브쇼서 진행
라이브 커머스 포함 첫 개별 소비자 판매
AI가 오염 측정 후 자동 환기하는 시스템
“소비자들에게 상품의 장점 보여드릴 것”

[이데일리 박순엽 기자] 금호석유화학 휴그린이 사상 처음으로 라이브 커머스(실시간 동영상 스트리밍으로 상품을 판매하는 온라인 채널)를 통해 창호를 판매한다.

금호석유화학 휴그린은 28일 오후 CJ온스타일 모바일 라이브쇼에서 ‘자동환기창 프로(Pro) 스페셜 패키지’를 판매한다고 밝혔다. 휴그린이 자동환기창 프로 상품을 라이브 커머스를 포함해 개별 소비자에게 판매하는 건 이번이 처음이다.

금호석유화학 휴그린은 28일 오후 CJ온스타일 모바일 라이브쇼에서 ‘자동환기창 프로(Pro) 스페셜 패키지’를 판매한다. (사진=금호석유화학 휴그린)
‘휴그린 자동환기창 프로’는 인공지능(AI) 스마트 센서가 측정한 실내 공기 오염도에 따라 창문을 열지 않아도 자동으로 환기할 수 있는 신개념 프리미엄 창호다. 외부로부터 들어오는 공기는 고성능 3중 안심 필터 시스템을 거친다. 초미세먼지가 99.95% 이상 제거되는 등 각종 오염 물질을 차단해 청정한 공기만 실내로 유입시킨다.

또 사용자가 스스로 필터를 교체할 수 있고, 높은 에너지 효율로 전기 요금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도 갖췄다는 게 금호석유화학 휴그린 설명이다.

이번 라이브 커머스에서 판매하는 ‘자동환기창 프로 스페셜 패키지’엔 26mm 로이유리와 디자인어워드 수상 핸들이 무상으로 제공된다. 라이브 방송 중 상담 신청을 남긴 시청자에겐 추첨을 통해 커피 쿠폰 등 상품도 지급할 예정이다.

휴그린 관계자는 “라이브 커머스에서 소비자들에게 자동환기창 프로의 장점을 자세히 보여 드릴 수 있을 것”이라며 “시청자들을 위한 여러 상품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아울러 휴그린은 홈페이지에 고객 편의성을 높이고자 7월 말부터 ‘디지털 쇼룸’ 서비스를 시작한다. 소비자들은 직접 오프라인 전시장을 방문하지 않고, 디지털 쇼룸에서 휴그린의 대표 창호 제품들을 살펴보고 주요 기능과 특징까지 확인해볼 수 있게 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