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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홈쇼핑 ‘충성고객’혜택 강화…“차별화서비스 제공”

강신우 기자I 2017.01.03 11:15:39

탑클래스 케어 프로그램, 1월 ‘환영선물세트’ 배송
최대 12만원 적립금 증정에 월1회 무료배송 쿠폰
“더 많은 고객이 찾는 홈쇼핑 채널 만들 것”

탑클래스 웰컴기프트(자료사진=현대홈쇼핑)
[이데일리 강신우 기자] 현대홈쇼핑이 정유년 새해를 맞아 더욱 강화된 VIP고객 대상 마케팅을 전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른바 ‘탑클래스(Top Class) 케어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현대홈쇼핑은 1월 VIP 등급 환영 선물 배송을 시작으로 다채로운 월별 이벤트와 적립금 등의 혜택을 제공할 방침이다.

탑클래스 고객 전원에게 직접 특별 제작한 ‘환영 선물 세트’를 1월 내 배송할 계획이다. 총 10만원 상당의 ‘새해 결심 기프트 4종 세트’에는 체중 관리와 다이어트에 도움을 주게될 ‘스마트 체중계’, 피부 보습 및 관리를 도와주는 ‘마스크팩 60장’과 예쁜 디자인이 담긴 ‘에코백’, 그리고 ‘엽서’ 등을 담았다.

또한 매월 1회 특별한 이벤트를 기획해 VIP 고객들과 오프라인에서 직접 소통할 예정이다. 국적기를 이용한 제주도, 일본 등 먹방투어 여행 이벤트, 요리 연구가 및 패션 전문가와의 오프라인 문화 클래스, 현대백화점 문화센터와 영화관 제휴를 통한 대형 문화 행사 기획 등도 선보일 예정이다. 이 밖에도 최대 12만원 적립금을 증정하고, 월 1회 무료배송 쿠폰 혜택을 제공한다.

강찬석 현대홈쇼핑 사장은 “현대홈쇼핑을 가장 많이 애용해주는 VIP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새해 결심 기프트 세트’와 함께 다채로운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라며 “우수 고객들을 위한 차별화된 이벤트와 서비스 제공을 통해 더 많은 고객이 즐겨 찾는 홈쇼핑 채널을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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