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우·현대·SK건설은 ‘고덕 그라시움’ 분양을 앞두고 오는 12일 현대백화점 천호점 12층 문화홀에서 ‘하반기 부동산 시장과 유망 분양시장’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날 행사 1부에서는박상언 유엔알 컨설팅 대표가 8.25 가계부채 대책으로 인한 현 부동산 시장 분석과 하반기 부동산 시장 전망에 대해 발표한다. 또 향후 유망 분양시장에 대한 팁에 대해 조언도 해줄 예정이다.
2부에서는 ‘고덕 그라시움’에 대한 간략한 설명과 질의응답이 진행될 예정이다. 행사가 끝난 후에는 ‘고덕 그라시움’ 관심 고객을 대상으로 청약과 계약에 대한 상담도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사전예약을 통해 선착순 300명까지 무료로 참석이 가능하다.행사 후에는 모든 참석자에게 소정의 선물이 증정된다.
고덕 그라시움 분양 관계자는 “고덕 그리시움 분양을 앞두고 관심이 증폭되면서 분양 설명회 요청이 많아 이번 설명회와 소사업설명회도 함께기획하게 됐다”며 “분양 전부터 관심이 뜨거운 만큼 분양 결과도 기대된다”고 말했다.
서울시 강동구 고덕동 217에 들어서는 ‘고덕 그라시움’은 지하 3층~지상 35층 53개동 전용 59~127㎡ 총 4932가구 규모로 조성되며 이 중 2010가구가 일반 분양된다. 지하철 5호선 상일동역, 고덕역더블역세권 단지이고 올림픽대로, 서울외곽순환도로 등과도 인접해 교통여건이 우수하다. 단지를 중심으로 초·중·고등학교가 모두 있으며, 명일근린공원, 동명근린공원 등 다양한 공원에 둘러싸여 있다.
모델하우스는 이달 말 문을 열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