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레알 마드리드와 마케팅 파트너십 조인식

김보경 기자I 2016.09.01 11:30:45

2016-2017 시즌부터 3년 간

한국타이어는 지난달 31일 스페인 산티아고 베르나베우 경기장에서 스페인 명문 축구단인 레알 마드리드와의 글로벌 마케팅 파트너십 조인식을 했다. 한국타이어월드와이드 CEO겸 한국타이어 마케팅 본부장 조현식(왼쪽)사장과 레알 마드리드 플로렌티노 페레즈 회장이 조인식 후 기념촬영을 하는 모습. 한국타이어 제공.
[이데일리 김보경 기자] 한국타이어(161390)는 지난달 31일 스페인 산티아고 베르나베우 경기장에서 스페인 명문 축구단인 레알 마드리드와의 글로벌 마케팅 파트너십 조인식을 했다.

조인식에는 한국타이어월드와이드 CEO겸 한국타이어 마케팅 본부장 조현식 사장과 레알 마드리드 플로렌티노 페레즈 회장 등 양사 관계자가 참석했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2016-2017 시즌부터 3년 간 한국타이어는 레알 마드리드의 산티아고 베르나베우 경기장에서 펼쳐지는 스페인 프리메라리가와 스페인 국왕컵인 코파 델 레이의 홈경기에서 한국타이어 브랜드를 선보인다. 또한 한국타이어는 다양한 마케팅 프로모션으로 4억 5000만여명에 달하는 전 세계 레알 마드리드 팬과 고객에게 한국타이어의 브랜드 철학과 혁신적인 상품, 서비스를 적극적으로 알릴 계획이다.

조현식 사장은 “프리미엄 브랜드 가치를 지닌 레알 마드리드와의 이번 파트너십 체결은 한국타이어가 프리미엄 브랜드로서의 명성을 강화하는 디딤돌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 관련기사 ◀
☞한국타이어, 9월1일 성균관대 시작 채용 설명회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