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개편된 커넥트플레이스는 세련된 공간 구성과 트렌디한 식음(F&B) 브랜드, 전시 콘텐츠 등을 통해 젊은 고객층 중심으로 유입이 꾸준히 늘고 있다. 유동 인구가 밀집한 상권인 만큼, 보다 많은 고객에게 벤슨의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을 선보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서울역점은 오는 11일 커넥트플레이스 서울역점 3층에 문을 연다. 매장 규모는 57.5㎡(약 17.4평)이며, 매장 인근 약 190석의 공용 좌석을 이용할 수 있다.
청량리역점은 오는 18일 커넥트플레이스 청량리역점 3층에 오픈한다. 점포 면적은 28.1㎡(약 8.5평)이며, 공용 좌석은 약 50석 규모다.
기차역 특성을 반영해 다양한 음료와 베이커리도 선보인다. 이동 중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간식류에 대한 수요가 높은 점도 반영했다.
아이스크림을 활용한 새로운 메뉴는 △라즈베리 루즈소르베 플로트 △럼라임&파인애플 플로트 △말차&레드빈 쉐이크 등 총 10종으로, 가격대는 6000~7000원대다. 베이커리는 크로와상, 소금빵, 스콘 등을 판매하며, 가격대는 3000~4000원대다.
베러스쿱크리머리 관계자는 “더 많은 고객이 다양한 공간에서 벤슨을 경험할 수 있도록 매장 확대를 지속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벤슨은 압구정 플래그십 1호점 ‘벤슨 크리머리 서울’을 비롯해 잠실 롯데월드몰 팝업, 더현대서울 팝업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