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해진공, 정규직 신입사원 15명 채용…내달 8일까지 접수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
권효중 기자I 2025.04.22 10:24:03

해진공, 정규직 신입사원 채용계획 공고
일반 정규직 14명, 기능직 1명 채용 목표
''블라인드 채용'' 방식…오는 5월 8일까지 접수

[세종=이데일리 권효중 기자] 한국해양진흥공사(해진공)이 총 15명의 정규직 신입사원 채용에 나선다.

(사진=해진공)
해진공은 지난 21일 홈페이지 등을 통해 ‘정규직 신입사원’ 채용 계획을 공고했다고 22일 밝혔다.

채용분야 및 인원은 △일반 정규직 14명(6급) △기능직 1명(6급)이다. 일반 정규직은 일반 사무행정 11명과 정보기술(IT) 담당 1명, 보훈 2명으로 나뉜다. 기능직 1명은 총무와 운전 업무를 담당한다.

모집 기간은 지난 21일부터 오는 5월 8일 오전 10시까지이며, 해진공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해진공은 학력과 출신지역, 성별 등이 노출되지 않는 국가직무능력표준(NCS)에 기반, 블라인드 채용 방식으로 합격자를 선발한다.

지원하기 위해서 학력, 성별이나 전공 제한은 없으나, 연령은 임용 예정일 기준 만 60세 미만이어야 한다. 기능직에 지원하기 위해서는 1종 보통 이상 자동차 운전면허를 소지하거나 관련 경력 3년 이상 등 지원자격 요건을 만족해야 한다.

지원자들은 서류전형과 필기 및 면접전형을 거치고, 마지막으로 결격 사유 조회, 신체검사를 거친다. 최종 합격자는 8월 11일 발표될 예정이다.

한편 채용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해진공 채용 홈페이지나 공공기관 공시 ‘알리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지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