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만다 투어-베트남’은 신한금융투자의 고객과 글로벌 투자 캐릭터 아만다(‘아’는 ‘만’큼 ‘다’보이는 해외투자)가 호치민 시내의 유명 관광지와 맛집을 방문하는 여행기 형식의 동영상이다.
특히 베트남의 발전상과 성장 잠재력을 보여주면서 투자 측면에서 베트남을 조명한 것이 특징이다.
현주미 신한금융투자 디지털사업본부장은 “신한금융투자의 페이스북을 통해 볼 수 있는 ‘딱딱한 금융정보가 아닌 예능 형식의 영상 정보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이 높다”며 “신한금융투자만의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신한금융투자는 내달 5일까지 공식 페이스북, 유튜브, 인스타그램에 게시된 ‘아만다 투어-베트남’을 공유한 사람 가운데 33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영상을 가장 많이 공유한 3명에게는 하나투어 여행상품권 100만원, 50만원, 30만원권을 각각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 후 비대면 계좌를 개설한 고객 200명(선착순)에게는 2만원권 베트남 음식점 상품권도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