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de:068h
device:
close_button
X

하나투어 ‘6월 해외호텔 예약 시 이 모든 것이 덤’..최저가 200% 보상제!

유수정 기자I 2017.05.11 10:25:25
(사진=하나투어)
[이데일리 e뉴스 유수정 기자] 하나투어는 여름휴가를 미리 준비하는 해외여행객들을 위해 오는 19일까지 ‘6월 해외호텔 예약 시 이 모든 것이 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는 6월 출발 해외호텔 요금이 타사 대비 높을 시 차액의 200%를 보상받을 수 있는 최저가 200% 보상제도와 다양한 혜택을 덤으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아직 여름휴가 계획을 세우지 못했거나, 비싼 호텔 가격에 부담을 느끼는 여행객이라면 눈 여겨 볼만 하다.

구매 혜택으로는 3박 이상 예약 시, 국내 특급호텔 (티마크그랜드 호텔, 센터마크 호텔, 티마크호텔) 1박 숙박권 혹은 여행지별 단독 특전 제공이다.

타이페이의 추천호텔 2박 이상 예약 시 5일 무제한 USIM 카드와 EASY CARD를 제공한다. 아울러 방콕 호텔 예약 시 공항에서부터 BTS역까지 무료 셔틀버스를 제공한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여름휴가를 미리 준비하는 해외여행객들이 호텔예약에 집중하는 시기를 맞아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인스타그램 SNS 소문내기 이벤트’ 등 다양한 추가 구매 혜택까지 받으면 더욱 알뜰한 여름휴가 준비가 가능하다”고 전했다.

한편, 보다 자세한 사항은 오는 하나투어닷컴 하나투어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배너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