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5월부터 서울 주요 백화점 내 쌤소나이트 레드 매장 등을 통해 시범 운영되어 왔다.
리뽀는 다음달까지 14개 단독 매장을 열 예정이다. 이미 AK플라자 분당점, 롯데백화점 전주점, 미아점, 영등포점과 광복점 등 5곳은 문을 열었다. 향후 롯데백화점 본점과 잠실점을 포함해 롯데백화점 동래점, 대구점, 청주점 등 전국적으로 매장을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리뽀의 대표 상품으로는 접어서 보관 가능한 시그니처 러기지 라인 ‘플라이어블 제로 퍼센트(0% Pliable)’와 러기지에 끼울 수 있는 슬리브가 장착된 닥터백 형태의 ‘플룸(Plume)’ 라인 등이 있다.
2005년 프랑스 디자이너 ‘프랑수아 리포베츠키’가 만든 리뽀는 실용적인 소비를 추구하는 젊은층들이 찾는 브랜드다.
▶ 관련기사 ◀
☞LF 패션학교 디아프, 伊 명문 디자인학교 교류협약
☞LF, 80억 동반성장펀드 조성 '협력업체 상생 도모'
☞LF 라푸마, 프로텍션 자켓 출시 '방수,방풍 강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