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스터란 온라인 화상 기반의 학습 관리 서비스로 ‘마이 스터디타임’ 줄임말이다. 매주 정해진 시간에 온라인 공부방에 입장해 문제 풀이를 진행하고 모르는 문제는 질문하면서 구몬 선생님의 피드백을 즉시 받을 수 있다.
학습은 스마트구몬N 애플리케이션(앱) 또는 스마트 클래스 앱에서 진행한다. 이용 가능한 학습 과목은 △구몬완전국어 △구몬수학 △구몬영어 △구몬과학 △구몬일어 △구몬중국어 △구몬한자이다. 실제 학습 관리는 8월 4일부터 진행되며 별도 비용을 지불한 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구몬학습은 마스타 출시를 기념해 오는 7월 31일까지 이벤트를 실시한다. 기간 내 무료체험 신청 고객 중 1000명을 추첨해 △아웃백 외식 상품권 30만원(3명) △롯데월드 2인 자유 이용권(5명) △아이클 스탠드 조명(10명) △태블릿PC 파우치(50명)△춘식이 문구 세트(100명) △메가커피 아메리카노(832명)을 증정한다.
구몬학습 관계자는 “기존 구몬 선생님의 주 1회 방문 관리 외에 추가적으로 학습 관리를 원하는 회원들이 교재 밀림 없이 매주 꾸준히 학습하고 자기주도학습 능력을 키울 수 있도록 돕고자 이번 서비스를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과대망상'이 부른 비극…어린 두 아들 목 졸라 살해한 母[그해 오늘]](https://image.edaily.co.kr/images/vision/files/NP/S/2026/02/PS26021700001t.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