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펫, 11월 1일 팝업스토어 ‘라이프펫 짐’ 오픈

이윤정 기자I 2024.10.30 09:13:31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펫 케어 브랜드 라이프펫은 반려동물의 건강과 행복을 위한 팝업스토어 펫 전용 헬스장 컨셉으로 ‘라이프펫 짐’을 오픈한다고 30일 밝혔다.

라이프펫 팝업스토어는 부산 광안리 수변공원에 위치한 밀락더마켓에서 열리며 11월 1일부터 11월 10일까지 10일간 운영된다. 라이프펫은 팝업스토어 방문 고객에 한해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라이프펫 짐은 방문한 반려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펫 무료 건강검진을 받아볼 수 있는 PT 상담 존 △반려견과 함께 인생사진을 건질 수 있는 바프 촬영 존 △영양제로 만든 멍푸치노 시식과 선물을 받을 수 있는 헬스케어존 △부산 최고 피트니스 강아지 대회 피트니스 대회존까지 총 4가지 프로그램과 공간을 구성해 반려동물이 함께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라이프펫 팝업스토어에서는 헬스케어존에서 획득한 뽑기 볼로 사은품을 획득하고 뽑은 뽑기 볼은 직접 기부함에 넣기만 하면 기부되는 기부 챌린지도 함께 진행된다. 이외에도 라이프펫 굿즈들이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으며, 원하는 참으로 키링까지 무료 제작할 수 있다.

팝업스토어 사전예약 고객에게는 한정판 노즈워크를 증정하며, 방문 고객은 펫영양푸드 등 푸짐한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관계자는 “이번에 진행하는 팝업스토어는 반려동물을 사랑하는 반려인이라면 반려견과 함께 체험하고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즐거움을 안겨줄 예정”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라이프펫 네이버 예약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