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뛰드하우스, ‘옴니 클럽’ 멤버십 제도 선봬

이윤화 기자I 2019.01.01 15:30:56

온·오프라인 매장서 다양한 혜택 제공
가입 즉시 쿠폰 지급, 구매 금액 당 이벤트도

에뛰드하우스가 온라인 몰과 오프라인 매장을 모두 이용하는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새로운 멤버십 제도를 선보였다. (사진=에뛰드하우스)
[이데일리 이윤화 기자]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하우스가 새해를 맞아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다양한 구매 혜택을 제공하는 새로운 멤버십 제도 ‘옴니 클럽’을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옴니 클럽은 온라인 몰과 오프라인 매장을 모두 이용하는 소비자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제도다. 에뛰드하우스 애플리케이션(앱) 또는 홈페이지에서 자주 방문하는 오프라인 에뛰드하우스 매장을 ‘마이 숍(My Shop)’으로 등록하면 누구든지 가입할 수 있다.

우선 가입 즉시 사용 가능한 쿠폰과 구매 금액 당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옴니 클럽 가입 즉시 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3000원 쿠폰을 제공하며, 온라인 몰 장바구니에 3000원 상당의 제품을 무료로 담아준다.

또 가입 후 에뛰드하우스 제품을 온라인이나 오프라인 모두에서 구매할 때 마다, 구매 금액 5000원 당 룰렛 이벤트 1회 참여기회가 주어진다. 룰렛 이벤트를 통해서는 온라인 몰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포인트·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금액 쿠폰을 최대 3만원까지 증정한다.

이외에도 매월 신상품 1+1 증정, 베스트제품 특가 제공 등 옴니 클럽에 가입한 고객에게만 제공되는 혜택이 준비돼 있다.

에뛰드하우스 관계자는 “새해를 맞아 많은 고객들에게 다양하고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옴니 클럽 제도를 실시하게 됐다”며 “새해에도 에뛰드하우스 이용 고객에게 보다 다양한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