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팟 나노(Nano)를 기반으로 제작된 `아이팟 아반떼 스페셜 에디션`(사진)은 10월 한 달 동안 추첨을 통해 아반떼 출고고객 200명에게 증정될 예정이다.
이 제품에는 아반떼의 `글로벌 500만대 판매`를 기념하는 엠블럼과 함께 아반떼 광고 영상과 메이킹 필름 등이 삽입돼 있다.
현대차는 10월 한 달 간 아반떼 2009 출고고객 모두에게 `M-net 음악 무료 다운로드 쿠폰`을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200명(1인 2매, 총 400명)의 고객을 아카펠라 그룹 `스윙글 싱어즈`의 내한공연에 초청하는 등 프리미엄 마케팅을 더욱 확대해나갈 예정이다.
▶ 관련기사 ◀
☞재계 사회공헌CEO들, 한자리에 모인다
☞`아반떼` `카렌스`, 컨슈머리포트 `100대 상품` 선정
☞코스피, 낙폭축소..수출株 반등시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