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타르항공, 향수 브랜드 딥티크와 독점 어메니티 키트 파트너십

손의연 기자I 2022.03.21 12:06:00

어메니티 키트에 딥티크의 시그니처 제품 제공

[이데일리 손의연 기자] 카타르항공이 프랑스의 향수 브랜드 딥티크(Diptyque)와 독점 어메니티 키트 및 기프트 박스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맞춤형 키트는 런던과 파리로 향하는 A380편과 더불어 미주, 호주 그리고 뉴질랜드 노선의 퍼스트 및 비즈니스 클래스 승객에게 우선 제공될 예정이다.

카타르항공-딥티크 어메니티 키트 (c)카타르항공


앞서 카타르항공은 2021년 3월 프랑스 향수 브랜드 딥티크와 독점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새로운 어메니티 키트는 딥티크 브랜드 가방과 딥티크의 시그니처인 타원형 브랜딩의 기프트 박스로 구성돼 있다. 성별에 따라 맞춤형으로 제공한다. 키트에는 장미와 제비꽃이 함유돼 건조한 입술을 부드럽게 해주는 너리싱 립밤, 오렌지 블라썸 향이 가미돼 지친 피부에 상쾌함을 전하는 프레시 바디로션, 가시나무 추출물 함유로 영양 공급 및 투명하고 광채 있는 피부를 만드는 에센셜 페이스 크림이 포함된다. 또 ‘오로즈’ 오드 뚜왈렛 또는 시그니처 향 ‘34번가’ 오드 뚜왈렛 등 딥티크의 시그니처 향을 담은 향수가 들어간다.

지속 가능한 발전을 지향하는 카타르항공의 비전에 맞게 딥티크 가방은 비건 가죽으로 제작된다. 안대와 양말은 폐플라스틱으로 만든 소재를 사용한다.

카타르항공 그룹 최고경영자(CEO)인 아크바르 알 바커는 “이번에 체결한 딥티크와의 독점 파트너십을 통해 우리는 항공업계의 럭셔리 기준을 또 한 번 높일 것이다”며 “두 선구적인 브랜드가 협업해 또 하나의 ‘최초’를 만들어 냈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