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 부티크 블루, 하이앤드 홈 케어 전문 브랜드 'LBB(엘비비)' 론칭

이윤정 기자I 2021.09.03 15:14:00

LBB 브랜드 뮤즈로 배우 이민호 발탁

[이데일리 이윤정 인턴기자] 프레스티지 뷰티 갤러리 (주)La Boutique Bleue(라 부티크 블루, 이하 LBB)는 ‘Innovative Beauty’라는 슬로건 아래 하이엔드 홈 케어 브랜드 LBB(엘비비)를 9월 중 론칭한다고 3일 밝혔다.

(사진제공=LBB)
프리미엄 홈 케어 브랜드 LBB 론칭과 함께 명실공히 국내외 최고 스타인 이민호 배우가 LBB의 뮤즈가 되어 그 행보를 함께할 계획이다.

엘비비 브랜드 관계자는 “배우 이민호의 독보적인 존재감과 함께 자아 중심을 잡고 이끌어가는 개척자의 느낌, 그리고 심플한 고급스러움까지 담아낼 수 있어 브랜드 철학과 잘 맞았다”며 “전 세대를 아우르며 사랑받고 있는 글로벌 스타 이민호와 함께 할 앞으로의 행보를 기대해도 좋다”고 밝혔다.

엘비비는 배우 이민호와 함께 소비자의 높아진 눈높이에 맞춘 Premium(프리미엄)과 Public(퍼블릭)을 동시에 지향하며, EWG ALL GREEN 등급과 자연 친화적인 비건 뷰티를 추구할 계획이다.

또한 ‘자연과 인간의 조화’라는 확고한 주제 의식을 가지고 작품 활동을 펼친 건축가이자 화가인 훈데르트바서의 친환경과 자연철학을 실천하는 환경운동을 훈데르트바서 코리아와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도시재생에 대한 훈데르트바서의 철학을 각자의 삶으로 실천하여 지구와 인간과 동물이 함께 행복할 수 있는 미래를 현실화시키는 역할에 함께 참여하고, 글로벌 홍보를 위한 콜라보레이션도 함께 기획 중이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