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밸로프가 서비스 중인 인기 게임들에서도 풍성한 연휴 콘텐츠가 마련된다. 먼저 MMORPG ‘엔에이지’는 레벨 상한 확장, 신규 사냥터 및 장비 추가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선물 교환 및 경험치 보너스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유저들은 연휴 기간 동안 캐릭터 성장을 더욱 빠르게 체감할 수 있다. PC MMORPG ‘아틀란티카 온라인’은 경험치 +400% 혜택이주어지는 아카데미 기간을 기존 7일에서 14일로 연장하고 복귀 유저를 위한 환영 이벤트도 실시한다. 복귀 조건을 충족하면 최고급 코스튬 ‘달빛 마법사 세트’를 영구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군주온라인’은 놀이공원 테마의 연휴 이벤트를 통해 서버마을 단위 기부 이벤트와 랭킹 보상을 제공하며 사냥 및 제조를 통해 획득한 이벤트 아이템으로 다양한 보상도 노릴 수 있다. 액션 MORPG ‘소울워커’ 이벤트 기간 중 ‘골든 라비린스’ 콘텐츠의 보스 등장 확률이 5배로 증가하고 의상 및 날개 염색 기능 업데이트, 코어 아카식 로우나&하이츠, 복주머니 아이템 등 한정 콘텐츠도 선보인다.
댄스 커뮤니티 게임 ‘클럽엠스타’에서는 5월 1일부터 연휴 출석 보상으로 ‘쁘띠걸·쁘띠보이’, ‘귀요미 토끼귀’ 등 다채로운 아이템을 제공하고 홈가든 시즌 12 신규 작물도 추가된다. 5월 1일부터 3일까지는 매일 50% 패션 할인 쿠폰 3장을 지급하는 특별 이벤트도마련되어 있다.
밸로프 관계자는 “가정의 달과 황금연휴를 맞아 다양한 게임에서 즐길거리와 혜택을 준비했다”며 “유저들이 가족과 함께하는 시간은 물론 게임 안에서도 재미를 느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