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제니의 힘’… 비타500 광고 영상, 조회수 9만회 돌파

김무연 기자I 2021.03.15 11:04:01

영상 속 제니, 리프레시 위해 필라테스 등 진행
시청자들 ‘젠타오백’ 등 애칭으로 부르기도

[이데일리 김무연 기자] 광동제약은 3월 초 블랙핑크 제니를 주인공으로 공개한 영상의 후속편 ‘새로 뻗침’과 ‘새로 펼침’편도 국내외 네티즌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15일 밝혔다.

비타500 광고에 등장한 제니(사진=광동제약)
이번 영상은 변화된 환경에 움츠러들거나 지치기보다 다양한 시도로 활력을 찾아보자는 내용을 담고 있다. 비타500의 새 모델인 제니는 필라테스와 스타일링 등을 시도한다. 이번 영상에서는 ‘일상을 리프레C, 건강한 비타민C’라는 문구로 환기를 강조하는 캠페인의 컨셉을 재치있게 전달했다.

영상이 공개된 뒤 네티즌들은 비타500 신규 모델인 제니를 환영하고 다양한 반응을 쏟아내고 있다. 특히 제니와 비타500을 합친 이름인 ‘비타젠’, ‘젠타오백’, ‘인간 비타민’ 등의 다양한 애칭을 신조어로 만들며 친근함을 드러내고 있다.

제니 역시 공식 인스타그램에 비타500과 함께 한 게시글을 올려 605만 회가 넘는 ‘좋아요’와 10만 개가 넘는 댓글을 기록했다. 제니는 이번 캠페인 관련 사진을 ‘내가 제일 좋아하는 비타~500♡ Because everybody needs some vitamin in their life’라는 글과 함께 게시했다.

15일 현재 9만1000회의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는 영상에는 국내외 팬들의 반응도 뜨겁다. ‘제니 광고보고 비타500마시면 비타민C 충전 가능’, ‘젠득이 너무 이쁘다. 상큼 발랄 귀욤, 비타민C는 이제 비타500으로!’, ‘Jennie my Vitamin C(제니는 나의 비타민C)’라는 일상적인 댓글부터 ‘Jennie Vitamin C drink to help boost our immune system! Yes!(제니 비타민C가 면역력을 높여준다)’ 등 팬심 가득한 내용들까지 이어지고 있다.

광동제약 관계자는 “코로나로 힘든 일상을 견디는 사람들에게 영상의 메시지가 활력을 준다는 평이 많았다”라며 “제니의 활기찬 모습을 통해 새로 시작하는 힘이 전해지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