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히 아로마 허브향으로 머리를 감은 이후에 편안함을 느끼게 해줘 스트레스가 많은 이들에게 더욱 좋다. 가격은 샴푸와 트리트먼트 각각 1만7000원(430㎖)이다.
김정문알로에 관계자는 "최근 스트레스로 아로마테라피에 대한 사람들이 관심이 높은데, 이번 신제품은 따로 관리를 받지 않아도, 제품 자체의 은은한 아로마 향으로 편안함을 느끼게 해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 쟈뎅 `까페모리` 원두커피 라인 리뉴얼
커피전문기업 쟈뎅은 편의점 테이크아웃 커피 브랜드 `까페모리`의 원두커피 라인을 리뉴얼 해 출시했다.
함께 제공되는 전용컵 1잔 분량의 분쇄된 원두가 티백 안에 들어 있어 뜨거운 물에 우려 내에 마시는 티백용 원두커피다.
쟈뎅은 최근 증축된 원두 로스팅 공장인 천안공장에 이탈리아 시장 점유율 1위의 페트로치니 로스터를 도입, 보다 과학적인 로스팅을 통해 맛과 신선도를 업그레이드했다. 패키지 또한 갓 내린 원두커피의 맛과 향을 그대로 담은 디자인을 적용했다.
윤여정 쟈뎅 마케팅팀 과장은 "최근 커피 본연의 맛을 즐기는 인구가 많아지면서 편의점 커피를 즐겨 찾는 고객들 사이에서도 원두커피에 대한 수요가 크게 높아졌다"며 "이에 원두커피 라인을 보다 강화해 관련 시장 내 1위 자리를 보다 확고히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 배스킨라빈스 신년 아이스크림 케이크 한정 출시
용의 머리를 친근하게 캐릭터화한 `플라잉 드래곤`은 케이크 속을 새콤달콤한 베리베리스트로베리와 초콜릿의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초콜릿 무스로 구성했고, 용의 긴 수염과 뿔은 초콜릿으로 장식했다. 가격은 2만1000원.
`새해 복 많이 받을 걸`은 체리쥬빌레, 초콜릿 무스 및 블루베리 치즈케이크로 구성했고, `새해 대박 나겠군`은 아몬드 봉봉과 초콜릿 무스의 달콤함에 톡톡 튀는 블루베리 파핑을 더했다. 가격은 두 가지 모두 2만3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