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샵 `필립스 아벤트 이유식 마스터` 출시 방송

유환구 기자I 2011.02.18 15:58:12

20일 오후 1시15분 방송 예정

[이데일리 유환구 기자] 홈쇼핑 채널 GS샵(GS홈쇼핑(028150))은 오는 20일 오후 1시15분부터 1시간 동안 이유식을 쉽고 편리하게 만들 수 있는 `필립스 아벤트 이유식 마스터`의 론칭 방송을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필립스의 프리미엄 영유아 브랜드 `필립스 아벤트`의 이유식 마스터는 찜기와 블렌더의 기능을 한 데 모은 투인원 컨버전스의 이유식 조리기다.

▲ 필립스 아벤트 이유식 마스터
밥과 고기, 야채, 물 등 이유식 재료를 썰어 넣고 스팀으로 찐 다음 용기를 뒤집어 갈면 `엄마표` 이유식을 만들 수 있다. 우리나라뿐 아니라 전세계적으로 품절되며 화제를 모았던 상품이라고 회사측은 전했다.

찜기 완료 알림과 자동 전원 차단 기능이 있어 이유식을 만들며 안심하고 아기를 돌볼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조리 기구를 교체할 필요 없이 이유식 마스터 하나로 모든 과정을 요리할 수 있고 설거지 수고도 덜 수 있다.

가격은 19만9000원. GS샵은 이유식 마스터 출시를 기념해 이날 방송 중 구매고객에게 7만원 상당의 `아벤트 이유식기 풀세트`와 함소아, 아이누리 한의원 의료진이 개발에 참여한 `이유식 레서피북`을 특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문덕근 GS샵 생활디지털팀 MD는 "이유식 마스터를 이용하면 초기 이유식 미음부터 완료기 이유식까지 손쉽게 만들 수 있어 육아와 집안 일로 바쁜 주부들을 위해 이번 방송을 기획했다"고 밝혔다.

▶ 관련기사 ◀
☞"홈쇼핑, 방송 내고도..납품계약서도 안써주고"
☞현대홈쇼핑, 실적 좋은데 수가는 왜?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