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019년 첫 방송 이후 소상공인 제품 홍보 및 출연진들의 거침없는 입담으로 매 시즌 높은 조회 수를 기록하며 화제를 모은 웹 예능 프로그램 어떰유통은 오는 10일 유튜브 채널 ‘가치삽시다TV’를 통해 시즌4의 첫 방송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8월 10일 17시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화요일, 금요일 방송된다.
|
이번 시즌은 기존 멤버였던 개그맨 이상준, 김용명, 배우 백봉기 외 온라인 인기 콘텐츠로 대세 반열에 오른 새 얼굴들이 합류하여 출연진과 함께 소상공인들의 디지털 고충을 해결한다. 회차별 주제와 관련된 전문 크리에이터 등의 출연진 섭외로 시청자의 관심 및 집중도를 더욱 높일 전망이다.
또한 소상공인의 온라인 제품 홍보, 판매, 결제를 지원하는 1인 미디어 플랫폼 ‘가치삽시다 입점 지원’에 중점을 둔 이전 시즌과 달리, 시즌4에서는 코로나 장기화라는 사회적 상황을 반영해 디지털 전환 관련 주제의 강의를 선보이는 등 ‘소상공인 디지털 역량 강화’를 위한 콘텐츠를 선보인다.
|
뿐만 아니라 소상공인을 지원하는 착한 PPL을 소개하고 회차별 2가지 우수 제품을 선보인다. 1회에서는 흑채 제품 ‘비기너스럭 똑똑흑채 비기너세트(비지엔에스 박정배 대표)’와 ‘에너비45 향균 웻타월(㈜이야네이처 이세연 대표)’ 제품을 소개한다.
한편, 8월 13일 업로드 예정인 2회에서는 ‘설악칡냉면 세트(설악푸드몰 황미영 대표)’, ‘Fever365 비접촉식 체온계(㈜미듬 이재민 대표)’ 제품을 선보인다. 특히 새로운 멤버는 소상공인 디지털 전환송 공개와 함께 화려한 신고식을 펼치며 ‘디지고’ 구성원으로서 앞으로의 활약을 예고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