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카카오는 14일부터 카카오프렌즈 ‘댄스 스페셜’ 이모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카카오페이지 앱에서 공개되는 박보검의 CF와 추천 작품 소개 영상을 보고, 추천 작품 중 하나를 골라 3화 이상 감상하면 참가자 모두에게 카카오프렌즈 ‘댄스 스페셜’ 신상 이모티콘을 증정한다. ‘댄스 스페셜’ 이모티콘은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들이 각각 개성 있는 모습으로 춤을 추는 것이 특징이다.
2월 28일까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이용자가 ‘나를 설레게 하는 이야기’, ‘나를 소름 돋게 하는 이야기’, ‘ 나를 웃게 하는 이야기’ 등 총 4개의 이야기 태그 중 마음에 드는 이야기 태그의 작품들을 확인하고 자신의 사연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매일 1000명에게 카카오페이지 1000캐시를 지급한다.
카카오페이지는 누적 가입자 수 1000만 명 돌파와 함께 새로운 브랜드이미지(Brand Identity)를 선보였다. 새 BI는 내가 좋아하는 작품을 쉽게 발견하고 선택할 수 있다는 의미를 담아 기존 책의 페이지가 모바일 페이지로 진화하는 모습을 활용한 디자인을 적용했다. 기본 컬러로는 만화, 웹툰, 소설 등 다양한 콘텐츠의 매력을 한 곳에 담아낸다는 뜻으로 블랙 컬러를 사용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