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127은 태용, 태일, 재현, 유타, 윈윈, 마크, 해찬 등 7명의 멤버로 이뤄졌다. 지난 7일 첫 미니앨범 타이틀 곡 ‘소방차(Fire Truck)’로 첫 무대를 선보이며 데뷔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팀명의 숫자 127은 서울의 경도를 의미한다. 네오 컬처 테크놀로지(Neo Culture Technology·새로운 문화 기술)로 탄생된 SM의 초대형 신인 그룹 NCT 중 케이 팝 본거지인 서울을 기반으로 세계 무대에서 활동할 팀이라는 뜻을 담았다.
NCT 127이 디자인 유나이티드 주요 고객층인 18세~23세에서 큰 호응를 얻고 있으며, 멤버 각각이 갖고 있는 개성 강한 이미지가 브랜드의 다양한 상품군과 제품라인을 잘 표현할 수 있을 것으로 판단해 모델로 낙점했다.
▶ 관련기사 ◀
☞ 디자인 유나이티드, 브랜드 첫 래시가드 출시
☞ 디자인 유나이티드, 디자이너 고태용 2차 협업 제품 출시
☞ 디자인 유나이티드, 슈퍼히어로즈 컬렉션 출시
☞ 디자인 유나이티드, 디자이너 고태용과 협업한 애슬레저룩 출시
☞ 디자인 유나이티드, 안성 대리점 오픈…출점 본격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