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안타증권, 홈페이지 개편…티레이더 2.0 탑재

박형수 기자I 2016.04.15 14:19:02
[이데일리 박형수 기자] 유안타증권(003470)이 홈페이지(www.myasset.com)를 전면 개편했다.

유안타증권은 17일 인공지능 투자시스템 ‘티레이더2.0’을 비롯해 통합자산관리, 중국투자정보 등 서비스를 고객이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홈페이지를 개편했다고 밝혔다.

유안타증권 관계자는 “웹트레이딩 기능을 개선했다”며 “유안타증권이 개발한 특허받은 인공지능 주식투자 시스템 ‘티레이더2.0’을 탑재한 웹트레이딩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그는 이어 “국내와 해외 주식뿐만 아니라 주식워런트증권(ELW), 상품선물, 장내채권 등 거래할 수 있는 상품을 확대했다”고 덧붙였다.

유안타증권은 또 자산관리 서비스와 콘텐츠를 강화했다. 고객의 자산현황을 직관적으로 분석하고 고객별 투자성향에 맞는 맞춤형 자산배분까지 제시하는 통합자산관리 서비스를 홈페이지에서 제공한다.

중국 투자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도 개선했다. ‘차이나 투자정보’ 섹션을 별도로 구성해 중국 투자정보를 담았다.

전진호 유안타증권 온라인전략본부장은 “트레이딩부터 자산관리, 투자정보까지 각 부문의 차별화된 콘텐츠와 고객 친화적인 서비스 제공에 초점을 맞췄다”며 “온라인 고객 편의성을 최대한 높이는 데 주력했다”고 말했다.

홈페이지 내 비대면 계좌개설 서비스인 ‘헬로 유안타 스마트계좌개설’을 통해 지점 방문 없이 쉽고 빠르게 계좌를 개설할 수 있다. 스마트계좌를 개설한 후 주식거래와 투자상담 신청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 관련기사 ◀
☞[투자의맥]4월 옵션만기일, 프로그램 매수에도 지수 하락 가능
☞비에이치, 업계 구조조정 속 외형성장 지속-유안타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