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쥬 퍼퓸 마케팅 관계자는 “이번 화보는 쥬 퍼퓸 론칭 이후 고객들의 지속적인 성원에 보답하는 의미로 기획하게 됐다”며 “최고 조향사와 최상의 원료로 탄생한 제품과 지드래곤의 스타일링으로 의미있는 화보로 탄생됐다”고 말했다.
한편 제이에스티나는 이날부터 쥬 퍼퓸을 구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스페셜 화보를 증정한다. 이벤트는 제이에스티나 공식몰(www.jestina.co.kr)과 전국 제이에스티나 향수 매장에서 동시 진행된다.
8가지 향 20페이지에 담다
구입 고객 대상 증정 행사
|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