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픽게임즈코리아는 오는 6월13일까지 최대 75% 가격 할인과 추가적인 중복할인을 제공하고 무료 게임을 매주 제공하는 ‘에픽 메가 세일’을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먼저 에픽게임즈 스토어에 입점해 있는 게임의 개발사 또는 서비스 업체에서 최고 75%의 가격 할인을 제공한다.
이어 할인 적용가 1만5000원 이상인 게임에는 개발사와 서비스 업체의 추가적인 비용 부담 없이 에픽게임즈에서 1만1000원의 추가 할인을 제공한다. 추가 할인은 게임 가격에 따라 비율이 달라지는 일 없이 무조건 1만1000원이 적용된다.
예를 들어 기존 가격 3만5000원인 ‘월드워 Z’는 개발사가 제공하는 5940원 할인에 1만1000원의 에픽 추가 할인이 적용돼 1만806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이와 함께 2주에 한 번씩 이용자에게 새로운 게임을 무료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에픽 메가 세일을 기점으로 더 강화해 이제 매주 새로운 게임을 무료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2주에 한 번씩 이용자에게 새로운 게임을 무료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에픽 메가 세일을 기점으로 더 강화해 매주 새로운 게임을 무료로 제공한다. 첫 타이틀은 노코드사의 내러티브 위주로 진행되는 실험적인 어드벤처 게임 ‘스토리 언톨드’다.
박성철 에픽게임즈코리아 대표는 “에픽게임즈 스토어 이용자에게 큰 폭의 가격 할인에 추가적인 중복할인까지 겹겹 혜택을 제공하는 대규모 할인 이벤트 소식을 전하게 돼 기쁘다”며 “이번 에픽 메가 세일을 통해 다양한 장르의 게임을 즐기시고 매주 새로운 무료 게임을 확인하는 기쁨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