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선 매주 일부 상품만을 선정해 일정 기간 동안 할인 판매하는 ‘쇼킹 특가’ 행사를 마련했다. 1탄부터 4탄까지 마련된 이 행사를 통해 매주 금·토·일요일 3일 혹은 단 하루 동안 신선·가공식품, 생활필수품 등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쇼킹 특가 1탄 대표 상품으로는 ‘하기스’, ‘팸퍼스’, ‘군’ 등 인기 기저귀를 준비했다. 3월 1일부터 3일까지 3일 간 기저귀 60여 종을 1+1(원 플러스 원)으로 판매한다.
3월 1일 오후 3시 수산 코너에서는 ‘완도통전복(중) 1마리’를 990원(1인 10마리, 전점 10만 마리 한정)에 판매하고, 1일과 2일 이틀 간 강서점, 합정점, 잠실점 등 124개 점포 과일 코너에서는 ‘성주꿀참외 1봉(1.2kg)’을 7990원에 판매한다.
주차별로 22개 상품을 선정해 할인가에 선보이는 ‘서프라이즈 22’ 행사도 준비했다. 1주차(3.1~3.6) 대표 상품으로는 △대용량 고당도 오렌지 1봉(미국산, 15~27입) 9990원 △해동 오징어 1마리(원양산) 1700원 △두마리 후라이드 치킨(국내산) 9990원 등이 있다.
‘득템찬스 1+1’ 행사를 통해 일상용품과 가공식품의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비)를 더욱 높여 1+1(원 플러스 원)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도 마련했다. 1주차에는 총 8개의 상품군을 선정했으며 ‘켈로그’, ‘포스트’, ‘오!그래놀라’ 등 씨리얼 40여 종을 1+1으로 판매한다.
이창수 홈플러스 마케팅총괄부장은 “홈플러스의 22번째 생일을 고객과 함께 기념하기 위해 풍성한 쇼핑 혜택을 준비했다”며 “보다 실속 있는 상품과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여 더 많은 고객이 홈플러스를 찾도록 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