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원, '한국FM대상' 공로상

김정유 기자I 2018.01.04 11:29:06
한국FM협회가 주최한 18회 한국FM대상에서 에스원은 공로상을 수상했다. 에스원 FM금융서비스사업팀 문남수 상무(오른쪽)가 상패를 받고 있다. (사진=에스원)
[이데일리 김정유 기자] 에스원(012750)은 최근 한국FM(Facility Management)학회가 주최하는 ‘한국FM대상’에서 공로상을 수상했다고 4일 밝혔다.

한국FM학회는 국내 52개 법인회원사와 4500여명의 개인회원들이 가입해 활동하는 단체다. 한국FM대상은 시설자산 경영합리화를 통한 기업 생산성 향상을 연구, 성과가 뛰어난 개인이나 단체를 발굴 및 시상하는 행사다. 에스원은 2015년 부동산종합서비스 브랜드 ‘블루에셋’을 론칭해 부동산서비스업 사회적 인식을 높였다는 평가를 받았다.

2016년에는 기술교육센터를 개관하고 정전, 화재, 승강기 사고 등 위험 상황을 재현해 직접 실습할 수 있도록 만들어 전문기술인력도 양성 중이다. 협력사 요청시에는 기술교육센터에서 교육도 지원한다. 이 밖에도 건물 시설관리의 모든 업무를 현장에서 처리할 수 있는 모바일 건물관리 시스템 ‘스마트FM 모바일’을 구축하고 모바일기기를 통해 시설점검, 고객요청사항 처리, 비상보고 등을 실시간 처리하고 있다.

권영기 에스원 BE 사업부 전무는 “이번 수상은 에스원이 그간 고객서비스 품질을 높이기 위해 기울인 노력의 결과”라며 “앞으로도 선진 서비스를 개발해 부동산서비스 업계 발전에 기여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