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게임즈, 레스토랑 경영 게임 '아이러브파스타' 출시

이유미 기자I 2014.03.11 13:41:11
[이데일리 이유미 기자] 파티게임즈는 카페경영 모바일게임 ‘아이러브커피’ 후속작 ‘아이러브파스타’를 카카오 게임하기에 11일 출시했다.

이 게임은 파스타를 소재로 나만의 레스토랑을 경영하는 경영시뮬레이션 소셜네트워크게임(SNG)이다. 주요 특징은 △이탈리아 베니스를 옮겨 놓은 듯한 게임 속 배경(선착장, 운하, 가게 뒤편 거리 등) △게임 속 주요 건물(2층 테라스) △게임 시스템(파스타 면 생산, 파스타 재료 구하기, 서빙하기)이다.

특히 ‘게임 속 게임’을 통해 SNG에 동적인 재미를 추가했다. 게임 속 게임은 새로운 파스타 메뉴를 요리할 때 △같은 재료 짝 찾기 게임 △요리 재료의 후라이팬 터치 게임 △신속한 서빙 리듬게임 등으로 신메뉴를 서비스하는 방식이다.

소셜 기능도 적용해 친구와 서로 레스토랑 경영을 도와주면 파티가 열리고 소셜샵을 통해 친구와 협력할 수 있다.

이대형 파티게임즈 대표는 “전작 아이러브커피가 여성들의 로망이었던 것처럼 아이러브파스타도 파스타를 소재로하는 이탈리안 레스토랑에 대한 여성들의 로망에 주목했다”며 “이 작품은 해외에서도 충분히 성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ilovepastamobile)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