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대교 '마이다스 호텔&리조트', 추석맞이 이벤트 진행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
권오석 기자I 2018.09.19 10:14:16

민속 전통놀이 행사 등 준비

(사진=대교)
[이데일리 권오석 기자] 대교의 ‘마이다스 호텔&리조트’가 추석을 맞아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추석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우선 마이다스 호텔&리조트는 오는 24~25일 이틀간 민족 전통놀이를 즐길 수 있는 ‘한가위 민속놀이 마당’을 준비했다. 온가족이 함께 모여 윷놀이·투호던지기·제기차기 등을 즐길 수 있으며, 당일 투숙객들은 무료다.

24일 추석 당일에는 호텔 내 야외 공간인 스포츠 콤플렉스에서 천체 망원명으로 보름달을 관측하며 소원을 비는 ‘보름달 보고 소원을 말해요’ 이벤트가 준비됐다. 26일까지는 호텔 로비에서 ‘한가위 포토존’ 이벤트도 마련했다.

또한 오는 21~25일 홈페이지나 유선을 통해 호텔을 예약한 고객에게는 추석 선물로 ‘잣’ 1병과 ‘한가위 스크래치 쿠폰’을 증정한다. ‘한가위 스크래치 쿠폰’으로 라운지 칵테일 이용권을 비롯해 생맥주 이용권 등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 21~22일 프리미엄 키즈 아카데미 ‘키즈잼’ 추석 프로모션을 진행, 선착순 접수를 받아 어린이를 대상으로 전통 민화 그리기·전래동화 들려주기·꿀떡 만들기 등을 실시한다. 이와 관련 이벤트 관련 문의 및 예약은 마이다스 호텔&리조트 홈페이지 또는 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지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